Community

커뮤니티

커뮤니티 언론보도

[인터뷰365] NK헬스케어, ‘주민 밀착형 스포츠클리닉센터’ 부평점 및 청라점 11월 30일 오픈 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22-08-10 15:22
조회142회 댓글0건

본문

사진설명 : 인천 부평점, 청라점 주민 밀착형 스포츠클리닉센터 조감도


NK헬스케어(대표 강주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국민생활건강 지킴의 중요성이 커진 가운데, 국민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주민 밀착형 스포츠클리닉센터’ 인천 부평점과 청라점을 오는 11월 30일 오픈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주민 밀착형 스포츠클리닉센터’는 2,000평 이상 규모의 정형외과와 스포츠센터가 결합된 융합치료시스템으로 병원과 재활. 통증완화를 위한 피트니스센터, 필라테스, 요가, 밸리댄스, 골프연습장이 하나의 공간에서 이뤄질 수 있도록 원스톱(One-stop)으로 치료와 스포츠를 이용할 수 있는 융합센터이다.

NK헬스케어는 수도권 지역에 10여 개의 지점을 준비 중이며, 현재 인천 부평점과 청라점은 센터 구축 공사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주민 밀착형 스포츠클리닉센터’는 각종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국내에서는 처음 도입된다. 또한 각종 생활 체육인(야구, 배드민턴, 탁구 협회)과 문화재단의 업무협약을 통해 공동 마케팅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클리닉센터를 알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온라인 영상 교육 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스튜디오도 마련해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NK헬스케어 담당자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이후, 건강관리를 위해 스포츠센터를 찾는 니즈를 대응한 주민 밀착형 스포츠클리닉센터를 브랜딩화 하고, 각 분야의 전문가를 영입하여 새로운 개념의 주민 밀착형 건강센터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출처 : 인터뷰365 -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최우수상 (http://www.interview365.com/news/articleView.html?idxno=103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