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커뮤니티 언론보도

[인터뷰365] 제5회 물마루배 CEO 탁구대회 성료... 물마루 여자 탁구단 출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22-04-25 14:26
조회458회 댓글0건

본문

사진설명 : 물마루 여자 탁구단 참가선수(좌측부터 이수련, 모현실, 조영희, 조지영, 김소희, 장은아)
 


탁구로 건강을 유지하고 협력하여 지낼 수 있기를 바라며,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염원을 담은 ‘제5회 물마루배 CEO 탁구대회’가 23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DWP 탁구클럽에서 진행된 '제5회 물마루배 CEO 탁구대회'는 참가 클럽별 여성 1명을 포함한 4명 이상이 참가하여 4단 1복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결승까지 각 경기는 5세트 경기로 펼쳐져 우승한 클럽 및 선수에게는 파워미네랄워터 물마루가 제공됐다.

제5회를 맞이하는 물마루배 CEO 탁구대회에서는 물마루 여자 탁구단이 창단되어 이수련, 모현실, 조영희, 조지영, 김소희, 장은아 등이 출전하였으며 창단 후 첫 출전한 탁구대회에서 높은 수준의 기량을 선보였으며, 선수들의 역량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다양한 아마추어 탁구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고 밝혔다.

(주)물마루는 광주광역시에 수원지를 두고 HACCP(해썹) 인증 및 신할랄인증을 받고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된(미네랄 합계 105-169ppm) 천연 미네랄워터 ‘프리미엄 명품 여자물 물마루’를 생산하고 있다.

물마루배 CEO 탁구대회 관계자는 "물마루를 통해서 시작된 대회가 벌써 5회를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창단된 물마루 여자 탁구단의 건승을 기원하며, 향후 대회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많은 성원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뷰티·헬스케어기업 셀리턴은 LED마스크 및 ‘건강’, ‘미인’, 테마에 위한 다양한 경품을 후원하였으며 물마루 여자 탁구단의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하기로 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정부의 관련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무관중 경기로 개최되었으며 경기장에는 출입허가를 받은 제한된 인원만 출입을 허용했다.

출처 : 인터뷰365 -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최우수상 (http://www.interview365.com/news/articleView.html?idxno=1018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