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커뮤니티 언론보도

[인터뷰365] NK헬스케어-파시픽코리아, ‘할랄인증을 통한 의료관광 서비스’ 관련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21-10-28 15:01
조회1,388회 댓글0건

본문

사진설명=좌측 NK헬스케어(주) 강주원 대표, 우측 (주)파시픽코리아 이광연 회장  


NK헬스케어(대표 강주원)는 (주)파시픽코리아(회장 이광연)와 ‘할랄인증을 통한 의료관광 서비스’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사는 서울에 위치한 인도네시아 상공회의소 한국협의회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을 통해 상호 협력하여 인도네시아 무슬림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체계화된 할랄인증 의료기관과 의료관광 서비스를 제공하고 첨단재생의학(줄기세포, 면역세포, 유전자치료) 등을 선정하여 공동대응하기로 협약했다. 또한 연구 및 기술개발 관련 세미나, 심포지엄 등을 공동 개최하기로 했다.

할랄인증제도란 ‘신이 허락한 것’이라는 아랍어로 무슬림이 먹거나 사용할 수 있도록 이슬람 율법에 따라 부여된 인증제도이다. 인구의 90%가 무슬림인 인도네시아는 특히 할랄 관련 제품을 선호하고 하람(금지된 것)에 대한 불신이 있어 할랄인증의 중요성이 높다.

첨단재생의학 중 선호도가 높은 줄기세포 치료 서비스는 인체 내에 존재하고 있는 손상된 세포 및 조직을 원래의 기능으로 회복하게 만드는 재생능력을 가진 세포를 주입하는 치료방법으로 연골을 재생시켜 관절을 되살리며 무릎, 퇴행성관절염, 피부노화 등 다양한 도움을 제공할 수 있다.

(주)파시픽코리아 이광연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인도네시아 무슬림인에게 할랄인증을 받은 의료기관 및 의료관광 서비스를 제공하여 필요한 고객에게 편안하고, 수월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여,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인터뷰365/임성규기자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1-10-28 15:03:15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