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커뮤니티 언론보도

[헬스인뉴스] NK헬스케어-퓨처셀바이오, ‘줄기세포 서비스 운영’ 관련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21-08-12 12:03
조회1,434회 댓글0건

본문

NK헬스케어-퓨처셀바이오, ‘줄기세포 서비스 운영’ 관련 업무협약 체결
 

NK헬스케어(대표 강주원)는 퓨처셀바이오(대표 조경두)와 ‘줄기세포 서비스 운영’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양사는 안성에 위치한 줄기세포연구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을 통해 상호 협력하여 국내·외 환자들이 줄기세포 치료를 보다 쉽고 편안하게 받을 수 있도록 원스톱서비스(One-Stop Service) 상품을 제공하고, 연구 및 기술개발 관련 세미나, 심포지엄 등을 공동 개최하기로 했다.

줄기세포란 인체 내에 존재하고 있는 손상된 세포 및 조직을 원래의 기능으로 회복하게 만드는 재생능력을 가진 세포로 신체를 구성하는 다양한 조직의 형태로 분화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동종 줄기세포인 '제대혈 줄기세포'를 주입해 연골을 재생시켜 관절을 되살리는 치료법을 통해 무릎, 퇴행성관절염 등 다양한 관절질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퓨처셀바이오 조경두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줄기세포치료가 필요한 국내·외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수월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임혜정 기자 헬스인뉴스(http://www.healthinnews.co.kr)